토트넘 방출생 은돔벨레 인기대폭발

PSG에서 바르셀로나까지 토트넘 방출생 은돔벨레 인기 대폭발

토트넘 방출생 은돔벨레

토트넘 방출생 미드필더인 탕귀 은돔벨레(23)이 몸값을 못했다는 평가에 이적한지 한 시즌 만에 방출 선수로 분류된 후 프랑스 거함 파리생제르맹과 엮였다.

푸랑스 매체 풋 메르카토는 은돔벨레가 파리생제르맹과 접촉을 하였고, 여름에 이적할 전망이라 31일 보도 하였다.

은돔 벨레는 지난해 여름 토트넘 구단 사상 최고의 이적료인 7200만 유로(약 925억 원)에 프리미어리그에 입성하였으나 한 시즌도 되지 않아 방출 명단에 등록되었다.

무리뉴 토트넘 감독은 최근 은돔벨레를 향해 미드필더가 없어 기용했다고 혹평하며 계속 기회를 줄 수 없다며 방출을 시사했다.

하지만 막상 시장에 나오니 평가가 다르게 측정 되었다. 보도에 따르면 파리는 중원 강화를 위해 은돔벨레를 영입 명단에 올렸다. 은돔벨레가 프랑스와 리그앙 출신이라는 점도 파리에선 매력적이라 평가되었고 은돔벨레는 아미엥에서 프로에 데뷔하고 지난 시즌 리옹에서 경기를 뛰었다. 뿐만 아니라 스페인 명문 구단인 바르셀로나도 은돔벨레에 관심을 가지고 있다.

유명 축구 사이트 트랜스퍼마켓은 은돔벨레가 6500만 유로(약 872억 원) 가치가 있다고 평가하고 있다.

현재 탕귀 은돔벨레가 어디로 이적을 감행 할지에 대해 자신만 알고 있으며 대중들에게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최고의 명문 구단 바르셀로나, 파리생제르맹에 이적을 한 후 대활약을 할 경우 무리뉴의 판단은 잘못되었다고 대중들은 그렇게 판단 할 것 이다.

개인적인 소견으로는 한 시즌으로 은돔벨레를 평가해선 안된다고 생각 되며 팀워크를 마추는데 어느정도 시간을 투자해야 한다고 생각하고 있으며 이에 믿고 은돔벨레를 경기에 출전시켜 지켜보는것이 좋은 선택이라 생각된다.

우리나라 최고의 선수인 손흥민을 보며 느낀점입니다.

짐의 스포츠 정보는 좋은 내용을 전달해 드리고 있습니다.